이탈리아 세리에 A 우승이 확실시 되고 있는 나폴리가 챔스리그 8강에서 1차전에서 또 다시 AC 밀란에게 패배했습니다.
나폴리는 13일 이탈리아 밀라노의 산시로에서 열린 2022-2023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원정 1차전에서 이스마엘 베나세에게 결승골을 허용하며 0대1로 패배했습니다. 유독 AC밀란에게 약한 모습이였습니다.
김민재는 심판 판정에 과하게 항의하다 옐로카드를 받아 경고 누적으로 2차전에 출천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후반 33분 김민재의 헤더 경합 과정에서 상대 선수가 쓰러지자 주심이 파울을 불자 과격한 항의로 옐로 카드를 받았습니다. 주심의 파울에 신경질적으로 불만을 드러냈다가 옐로카드를 받게된 것 입니다.
이로인해 김민재는 조별리그와 16강 1차전에서 경고 한 장 씩 받게되어 8강 2차전 출전이 불발되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선 8강까지 옐로카드 3장이 쌓이면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됩니다.
8강 2차전은 나폴리의 홈에서 19일에 치뤄집니다. 반드시 승리해야 4강전 진출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의 스팔레티 감독으로서는 오시멘의 결장과 8강 2차전에 김민재와 앙귀사까지 빠지게 되어 4강 진출에 커다란 위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김민재의 결장과 AC밀란 나폴리의 챔피언스리그 경기 결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